티스토리 뷰
안녕하신가요. 오늘은 무주 덕유산cc 1박2일 골프여행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5월에서 7월 11일까지 떠날 수 있는 상품이며, 요즘처럼 날씨가 좋을 때 기분 좋게 다녀오시기 좋답니다.
덕유산 cc 위치
무주 덕유산cc 1박2일 골프여행
5~7/11 1박2일 패키지 요금
무주 덕유산cc 1박2일 골프여행은 3인 라운드로 진행하게 될 경우 4인 요금이 적용됩니다.
덕유산 CC
전북 무주에 위치한 18홀 파 72 규모의 골프장입니다. 덕유산 자락의 청정 자연 속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국내 대표적인 산악형 골프장 중 하나랍니다.
1. 골프장 구성
- 골프의 전설인 아놀드 파머가 설계했습니다. 자연 지형을 최대한 활용하여 도그렉 홀과 고저차가 있는 홀이 많아서 도전적인 라운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페어웨이는 켄터키 블루그래스와 페레니어얼 라이그래스를, 그린은 벤트그래스를 사용하여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자연 친화적 환경
- 덕유산 국립공원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원시림과 야생화가 어우러진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런 주변에는 야생화가 피어 있어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더해주는데다 물이 조화를 이루고 있기 때문에 아름다운 경관을 제공합니다.
3. 부대시설 및 숙박
- 클럽하우스는 모던한 인테리어와 쾌적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박시설은 무주 덕유산리조트와 연계되어 있어서 골프를 즐기면서 휴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가족호텔을 리모델링하기도 한 만큼 골퍼분들이 보다 편안하면서 쾌적하게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무주 덕유산cc 1박2일 골프여행
코스
무주 덕유산cc 1박2일 골프여행
아웃 코스(Out Course)
대부분의 홀이 시야가 넓고 개방적입니다. 덕유산의 자연 경관을 감상하면서 여유롭게 라운딩을 할 수 있습니다. 많은 홀이 우측 OB 또는 우측으로 열리는 형태로 있어 슬라이스 구질에 주의가 필요하답니다. 또 전반적으로 페어웨이 폭이 일정하지만 우측 해저드나 OB 구간이 심리적 압박을 줄 수 있습니다.
무주 덕유산cc 1박2일 골프여행
인 코스(In Course)
지형 변화가 크고 언듈레이션이 많아서 각 샷마다 신중한 샷을 해야 합니다. 그린 주변에 벙커나 해저드가 많은데요. 그린 경사도 심해서 퍼팅 난이도가 높습니다. 그리고 페어웨이에 안착된 후에도 경사도와 라이 상태에 따라 세컨드 샷의 난이도가 크게 좌우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5월에서 7월 11일가지 즐길 수 있는 무주 덕유산cc 1박2일 골프여행에 대해 소개를 해보았는데요. 보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연락주시기 바라겠습니다.
분양서원
달성서씨 문중의 서당으로 쓰이던 풍성당을 무풍면 지성리로 옮겨 수리한 뒤 1901년 분양정사로 이름을 바꾸었습니다. 1945년 동쪽에 숭모사를 추가로 짓고 1973년에 분양서원으로 이름을 바꾸어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세종 때 문과에 급제하여 이조판서를 지내고 1453년(단종 1) 계유정난(癸酉靖亂) 때 유배된 조선 초기의 충신 남은 서섭과 1585년(선조 18) 국자감시에 합격한 선조 때의 학자 취정 서효재의 위패를 모시고 있습니다. 경내에는 정면 3칸, 측면 1칸의 맞배지붕 건물인 숭모사와 정면 4칸, 측면 1칸의 팔작지붕 건물인 강당 외에 분양정사묘정비·내삼문·외삼문·고직사 등이 있습니다. 보호구역의 면적은 6,899㎡이며, 2000년 6월 23일 전북특별자치도 문화유산자료로 지정되었습니다.
백련사 계단
1979년 12월 27일 전북특별자치도 기념물로 지정되었습니다. 이 계단은 백련사의 번성기에 만들어진 것으로 추정됩니다. 백련사에서 덕유산 정상으로 올라가는 등산로변에 있습니다. 백련사는 대한불교조계종 제17교구 본사 금산사의 말사입니다.